Q&A 보기

HOME > 커뮤니티 > Q&A > 보기

문의드립니다

박○○2013-06-24조회수 : 12645

안녕하세요^^저는 대구에 거주하구 있는 23살이구요 박소영이라구 합니다 ~~ 제가 원래는 어렸을 때 부터 쭉 바이올린을 해서 경북예고를 졸업했어요 그런데 대학갈 때 즈음 갑작스런 집안사정으로 음악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전혀 상관없는 전문대학 피부미용을 수시로 가서 전공했어요.. 수능은 치지않았구요 그렇게 해오던 꿈을 잃어버렸고 , 저는 아직도 떨리면서 했던 연주무대가 너무너무 그립습니다 ! 그런데 악기를 손놓은지도 오래 되었고, 악기를 하기엔 너무 큰 제약들이 더 많아서요 .. 지금은 그전 보단 낳아져 이제 정말 제가 원하는 예술쪽 직업을 하구 싶습니다.. 그런데 저는 대구에 살구 있고 사투리를 쓰니까 정말 더 연기를 배울 때 부끄럽기도 하고.. 경험도 없으니 겁부터 나네요... 입시반을 해서 대학 진학을 하고 싶긴한데.. 이번에 준비해서 붙을지도 모르구.. 일년을 준비해서 졸업하면 전문대라 해도 28 ~9이 되버리니까 너무 막막 해요 ㅠㅠ 서울예대...어려울까요?? 아니면.. 성인반을 해서 .. 정말 열심히 노력 한다해도 기깟 1년 남짓 오디션을 봐서 합격한들... 정말 실력있는 배우가 될지 ... 그런데 지금 활동하는 배우들 중에도 관련학과를 졸업하지 않은 분들도 많긴 하더라구요.. 뭐가 좋을까요... 어떡해 하는것이 시간적인 면과 효율적으로 현명한 선택일지 ㅠㅠ조언 부탁드려요 ㅡ 정말 저는 늦은만큼 여러번 거치지 않고 첫걸음부터 제대로된 교육을 받고 싶고... 또한 이곳 저곳 학원다니며 돈 낭비 할 여유도 없습니다.. 진심으로 조언 해주시길 바래요..냉정하게 ! 전 정말 인기있는 여배우 이런 연예인이 되고 싶은게 아니라.. 기본이 탄탄한 배우가 되구 싶어요.. 저는 어릴적 부터 악기만 해왔어서 춤도 노래도... 자신있지 못해요 ㅠㅠ 열심히 배우고 노력 할 마음가짐만 가지구 될런지..ㅠㅠ 목소리도 작은것 같고.. 다 걱정이네요... 다니게 된다면 주말반을 다니거나 아니면 아예 서울로 가서 일과 병행하며 배울 생각이예요.. 사투리도 고쳐질까요...?? 이렇게 올렸었는데....입시를 추천해 주셨었잖아요... 그런데 아무래도 다시 대하을 입학 해서 3~4년을 다니기엔 ...주위여건이라던가... ㅠㅠ제약적으로 걸리는 부분이 너무 많은데...꼭 대학을 다녀야 연극배우라던가.. 소속오디션 시험을 볼때 큰 차이가 있나요..학원다니고 엸ㅁ히 연습해서는 안될까요.. 그리고... 다시 연극영화과로 가지않고.. 학원만 다녀서 데뷔한 학생들이 본원에 있는지... 궁금합니다..ㅠㅠ 저는 연극이나 뮤지컬 배우쪽 두루 실력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꼭 대학을 가야하나요ㅠㅠ부모님께서도 겨우 설득했는데 다시 재입학을 한다는게.. 많이 부담스럽습니다!

0

0

답변 등록은 로그인후에 가능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댓글쓰기 0 ]

 

 답변입니다.

박○○2013-06-25조회수:12526

안녕하세요! SG연기아카데미 입니다^^ 지금 현재 나이때문에 고민이고, 지방 거주로 인해 평일 수업이 힘들다면 주말반을 수강하시면 됩니다!! 여름방학특별 성인반도 개강 예정이니 참고하시고요~ 학원측에서 주선하는 다양한 기획사 오디션이나 영화, 드라마 오디션이 많이 있으니 주저마시고 꼭 한 번 도전해보세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진출현황이 공개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열심히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우셔서 꼭 좋은 배우가 되는 꿈 이루시면 좋겠네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방문상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G연기아카데미 입시학부 박다은실장 02-564-5998~9

0

0

[댓글쓰기 0 ]

에스지(SG)연기아카데미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8길 71 SG아트타워 B2

TEL : 02-564-5998~9 사업자등록번호 : 220-08-59547 / 대표 : 이승희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이승희

COPYRIGHT (C) 2012 ACADEMY.ALL RESERVED reserved.